하나투어: 사이판 호텔 마사지 월드 시온 마사지, 사이판, 북마리아나 제도: 스파&마사지

하나투어: 사이판 호텔 마사지 월드 시온 마사지, 사이판, 북마리아나 제도: 스파&마사지

하나투어: 사이판 호텔 마사지 월드 시온 마사지, 사이판, 북마리아나 제도: 스파&마사지

Blog Article


제가 골프를 시작하던 시기(약 15년전)에 이런게 대중화 되어 있었다면 저도 부상을 입었을거에요. 하지만 당시엔 볼스피드도 모르고, 벽이나 그물에 대고 쳐서 알수가 없었기에 있는 힘껏 쓸수가 없었던거죠. 메커니즘이 제대로 안된 상태에서 볼 스피드 업하려고 부상을 입을수 있습니다. 초보자때는 빈스윙을 많이 하시면 부상없이 연습 가능하고, 시뮬레이터 없는 인도어에 가보는 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혼수 장만을 위한 혜택도 제공되는데 업체 특전을 통해 혼수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


“괜찮다”고 답하며 침대에 눕자 얇은 이불을 덮고 몸을 한번 손으로 쓰다듬었다. 순간 손끝이 사타구니 쪽을 훓고 가자 깜짝 놀랐다. 서양의 딥티슈와 동양의 경락이 어우러진 딥티슈&아로마 경락 프로그램은 등(60분), 전신(120분) 선택 가능하며 신체의 오장육부가 모여 있는 발 마사지(40분)도 이용 가능하다. 중국 철학에서 '치'는 웰빙을 아우르는 보편적인 삶의 힘을 의미한다고 한다.


안정적인 서비스 이용을 위해 최신 브라우저로 업데이트 하세요. 마사지가 끝나고 더스위트호텔의 수영장을 잠시 구경했는데요. 더스위트호텔은 이렇게 야외수영장이 생각보다 넓었어요. 특히 마사지 진행 전 특별히 더 불편한 곳을 물어봐주셔서 어깨라고 말씀드렸더니 신경써서 만져주셔서 피로가 싹 풀렸습니다. 중문 마사지 스위트스킨케어는 관리용품도 엄청 정리가 잘되어 있고 머리끈도 구비되어 있어서 세심하다고 느껴졌네요. 지하에는 스위트스킨케어 뿐만아니라 헬스장도 함께 있습니다.


현재 상품과 구매 연관도가 높은 상품이 추천됩니다. 티를 다 마신 후 간단하게 세족을 하고 마사지 룸으로 안내를 받게 된다. 벨레리브 호이안 호텔 앤 스파에서는, 모든 투숙객에게 호텔 마사지 30% 할인을 제공한다. 결제 완료 후 이메일로 바우처를 받으셔야 확정입니다. 이메일은 스팸함도 꼭 확인해주시고, 받지 못하셨다면 문의주세요.


나머지는 현지에서 찾아도 막날 정도는 샤워까지 되는 곳으로 가시면 좋으실듯 합니다. 반얀트리 스파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연인과 함께 할 수 있는 ‘스위트 블리스’ 스파 패키지를 오는 31일까지 선보인다. 수영장을 지나면, 야외에서 식사를 할 수 있는 공간이 나온다. 곳곳에서 머무는 이를 위한 호텔의 세심함을 느낄 수 있었다.


예약한 바우처와 영문 백신접종증명서를 확인한 후, 마사지에 관한 안내사항을 들을 수 있다. 호텔 마사지 전후로 간단한 다과를 즐기고 싶다면 커피숍을 추천한다. 커피뿐만 아니라 초콜릿, 크루아상, 케이크 등 다양한 종류의 디저트를 판매한다. 또 부활절을 기념한 이스터 굿즈들도 볼 수 있었다. 자주 가는 미니샵을 즐겨찾기 해놓을 수 있는 기능입니다.


그리고 여성 형사가 다시 어떤일이 있었는지를 설명해달라고 하였습니다. (또..ㅠ_ㅠ) 전 다시 담담하게 어떤일이 있었는지를 말했고 그때 그 여성형사가 제 몸에서 면봉으로 샘플을 체취할거라고 하였습니다. 그래서 제 몸안쪽에서 그 마사지사가 사용한 오일이 발견될지를 검사하겠다는 거였죠. 그리고 그 마사지사의 손에서도 제 DNA 가 나올지 검사하겠다면서 제 침등도 채취해갔습니다.


허브볼, 등 라스톤 테라피, 얼굴 트리트먼트로 구성된 스파누마루 스페셜은 90분간 진행되며 혼자서 받을 수 있는 최고의 프로그램이다. 여행 중 쌓인 피로를 풀 수 있는 커플 타이 마사지는 아늑한 공간에서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이용할 수 있다. 족욕은 10분정도 진행되고 족욕과 함께 같이 즐길 따뜻한 차도 제공되어서 편하고 조용하게 1인룸에서 족욕 할 수 있었습니다. 10분정도 족욕 진행 이후 드디어 아로마테라피가 시작되는데요.


- 이용자가 많아 선호 시간대 예약이 되지 않을 경우를 대비하여, 선호하는 날짜와 시간을 3개 정도 추가로 메모에 남겨주세요. 선호하는 시간에 예약이 안된다면 카카오톡 또는 이메일로 연락드립니다. (이메일은 스팸메일함도 꼭 확인해주세요) 2) 스파/마사지샵에서 진행 가능 여부를 확인합니다. (운영시간 내)3) 예약이 확정되면 바우처가 이메일로 발송됩니다. 하지만 이런 밀폐된 공간에서 여성이 저항하기 힘든 상태에서 이루어지는 성범죄행위에 여성의 주장이 받아들여지기 매우 힘들다는 것이 안타까웠습니다. 아마 저도 그때 남자와 동행한 것이 아니라면 어떻게 해야할 방도도 모른채 호텔측에 클레임만 한 채 돌아왔을게 뻔했습니다.


호텔을 리모델링하면서 사우나 시설도 싹 바꾸었기 때문이다. 모던한 디자인을 기반으로 널찍한 공간을 확보해 사우나 특유의 답답한 느낌을 주지 않는다. 리버사이드 호텔 사우나는 사생활이라는 개념이 싹튼 사우나이기도 하다. 누구나 사우나의 욕탕에 들어가기 전에 샤워를 할 텐데 이때 양옆과 뒤에는 다른 사람들이 보이기 마련이다. 쾌남들은 신경 쓰지 않겠지만 사생활을 중요시하는 사람은 불쾌할 만도 한 구조다. 이곳은 설계 당시부터 이를 방지하는 구조를 생각했다.

아이러브밤 https://www.iloveb.net https://www.iloveb.net

Report this page